본문 바로가기
사고하다/여행 맛집 리뷰

[ 여행 맛집 리뷰 ] 여수여행 2박3일 여행코스 -3일차-

by 사고치다 2022. 12. 8.
728x90
반응형
3일차

호텔조식-이순신광장-집

3일차 오늘은 호텔조식 조지는날 ㅋ

달려와서
잠결에 먹어서 사진도 못찍고 먹음 ㅋㅋㅋㅋ
바다보면서 먹는 수준급 조식
베네치아 호텔 조식 개인적평가는..

(먹느라 사진 못찍음ㅋㅋ)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가격대비 괜찮았다 맛있었고

지금도 더 못먹고온것이
후회될정도임...

체크아웃을 하고
바로 이순신광장으로 갔다
지하 공영주차장으로 갔으나
자리가 없어서
스벅앞 길가 주차(주말이라 무료인듯)

걸아서 여수당으로 이동
어제 하도 이동네를 걸어다녀서
이젠 길 잘안다 ㅎㅎ


여수당과 그옆 딸기모찌 파는 곳
사람들 겁나 많다
대기 30분하고
회사 가져갈 간식등해서
아이스크림과 쑥초코파이를 샀다

아이스크림은쑥이 맛있고 나머지는 그닥...
쑥 초코파이는 딱 한개만 맛있다
마치 대전 성심당 튀소?

그리곤
유명하다는 바다김밥집으로 이동했으나
줄을 보고 포기..
김밥이야 뭐 다 똑같지
이돈으로 집가서 삼겹살 먹는걸로 합의!

솔직히 호텔조식과 아이스크림 초코파이 하나씩 먹은후라 안땡김(배불러야 정상이긴했다)

차에 짐넣고 여수 바다와 하멜등대를 살짝보며
스벅 커피한잔 때리며
여수 여행을 마무리함

실제 여행의 마무리는 겹살이지 ㅋㅋ
집와서 삼겹살이 구워먹음

여행의 끝은 언제나
집이 최고
남는건 사진 동영상
겹살이로 마무리 ㅋ

728x90
반응형